8주간의 최종 팀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첫날에는 긴 시간 끝에 대략적인 게임의 기획을 마무리하였다.
3D 액션 RPG를 개발하기로 하였고 보스 전투를 중심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플랫폼은 모바일로 결정하였다.
나는 우선 UI 및 HUD 부분을 담당하기로 하였다.
델리게이트를 활용한 UI 이벤트 처리, UI 리소스 매니징 등을 다시 복습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닷트윈을 통한 UI 애니메이팅도 적용해볼 계획이다.
간단하게 인게임 와이어프레임을 다음과 같이 설계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지었다.
내일부터 본격적인 코드 작업 및 에디터 UI 디자인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