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김김의 게임개발
  • 유니티 게임개발 - 최종 프로젝트 #18
    2023년 11월 20일 22시 42분 5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noun06

    FSM을 사용한 각 공격 상태.

    공격 시 무기 활성화의 경우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통해 제어.

    다양한 공격 모션 중 랜덤하게 동작.

    각 공격 모션들의 시간에 대한 정규화.

    원거리 공격 상태는 하드코딩을 통해 투사체들의 모양 세팅.

    투사체 오브젝트 풀링을 통한 최적화.

    체력 시스템 클래스 내에서 체력 상태에 따라 동작 변화.

    원거리 공격 내부적으로는 패턴에서 시간에 따른 패턴의 변화.

    적 피격 상태, 사망 상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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