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김김의 게임개발
  • [유니티] 하이퍼 캐주얼 게임 Hue Jump 개발일지-01
    2024년 03월 14일 23시 50분 38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noun06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한다.

    장르는 하이퍼 캐주얼, 액션, 플랫폼.

    배포 플랫폼은 안드로이드.

    간단하게 기획한 것을 설명하자면 플레이어는 벽 점프를 통해 무한한 맵을 등반해야 한다.

    목표는 더 높히 올라가 더 높은 점수를 얻는 것.

    사실 완전하게 정해지지는 않았고 유한한 맵을 구성하여 연출, 엔딩 등을 통한 스토리성을 살리는 방법도 고민이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플레이 타임이 짧아진다는 단점이 있다.

    게임의 특색으로 플레이 도중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 자유롭고 독창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색상을 뜻하는 Hue에서 게임명을 지어 게임의 컨셉도 아이템의 색에 따른 플레이와 아트적인 요소의 변화가 포인트.

    아트 스타일은 픽셀아트로 정했고 플레이어는 인간형.

    아이템과 레벨 디자인에 대한 구체적인 기획은 내일 진행할 예정.

    점수, 보상, 스킨 상점, 가챠 등을 구현할 생각이다.

    광고와 인앱 결제 개발을 필수적으로 구현해 볼 것.

    내일 와이어프레임까지도 제작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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