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김김의 게임개발
  • [유니티] 하이퍼 캐주얼 게임 Hue Jump 개발일지-02
    2024년 03월 15일 23시 37분 49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noun06

    게임 플레이에 대한 구체적인 구상을 하였다.

    모바일의 피로도 높은 조작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간단한 하나의 화면 탭 조작을 선택.

    랜덤하고 무한한 맵을 통해 플레이어의 반복적인 지루함을 없앨 수 있을 듯.

    비슷한 게임들을 확인하였을 때 대체로 정적인 느낌을 받았음.

    속도감 있는 진행을 통해 더 액션성을 살릴 것임.

    점수는 거리 기반 점수 계산, 장애물, 적 파괴 혹은 수집요소 등을 통 추가 점수도 고려.

    랜덤하게 등장하는 아이템.

    게임 스피드 업/다운, 크기 조절, 점프력 증가, 장애물 파괴, 무적, 공중 점프, 슈퍼 점프(마리오 카트의 킬러), 복제, 랜덤.

    보상은 게임 내 등장 코인 수집을 통해 진행되고 이걸로 스킨, 액세서리 가챠를 돌림.

    코인, 특별 스킨에 대한 인앱결제 IAP 기능.

    GPGS를 통한 클라우드 저장, 업적, 리더보드 시스템.

    애드몹 광고를 통한 보상, 이어하기 광고와 중간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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